2019.02.11 (월)

  • 맑음동두천 -5.7℃
  • 맑음강릉 -1.4℃
  • 맑음서울 -6.0℃
  • 맑음대전 -3.8℃
  • 맑음대구 -2.0℃
  • 맑음울산 0.3℃
  • 흐림광주 -0.9℃
  • 맑음부산 1.2℃
  • 흐림고창 -2.2℃
  • 흐림제주 3.7℃
  • 맑음강화 -4.6℃
  • 맑음보은 -3.6℃
  • 맑음금산 -3.4℃
  • 흐림강진군 -0.1℃
  • 맑음경주시 -1.5℃
  • 맑음거제 1.4℃
기상청 제공

프리즘코리아, 32인치 대화면 4K 게이밍 모니터 ‘M320PU HDR’ 출시

풀 HD보다 4배 넓고 선명한 4K 울트라 HD
무결점 품질 보장 서비스
sRGB 150% 및 Adobe RGB 102%로 광범위한 색재현율

(포탈뉴스)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프리즘코리아는 32인치 기반의 대화면의 UHD 4K 게이밍 모니터 M320PU HDR를 출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M320PU HDR은 기존 Full HD해상도에 비해 4배 넓어진 Ultra HD 초고해상도로 4K 기반의 디테일한 게임화면,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 VA패널, AMD FreeSync, 플리커프리, LOS기능을 탑재하여 게이밍 모니터로 손색이 없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넓어진 작업 환경으로 D-SLR를 포함한 디지털 이미지 편집에 원활한 환경을 제공하고 유투브에서 4K 영상을 원본 소스 그대로 감상이 가능하다.

M320PU HDR은 보다 현실적인 화면을 얻기 위해 4K 기반의 HDR을 탑재하여 밝은 곳은 더욱 밝게, 어두운 곳은 더욱 어둡게 표현하고 디테일한 명암비를 통해 현실에 가까운 영상 및 이미지를 표현한다.

이에 PlayStation 4 Pro, Xbox One, Nintendo Switch 등 외부 콘솔기기 및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은 매체에서 제공하는 HDR 콘텐츠를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3000:1의 정적 명암비와 300cd/㎡의 높은 화면 밝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밝은 부분은 더 밝게 표현해 화면을 뚜렷하고 보다 선명하게 나타내며 10bit컬러 표현이 가능하여 원본 색상 그대로의 색감을 구현한다.

sRGB는 150%, Adobe RGB는 102%로 광범위한 색재현율을 자랑하기 때문에 보다 풍부한 색감의 화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디지털 영상 전문 색영역인 DCI-P3에 대해 105%에 달하는 색역을 지원 하기 때문에 게임, 영화, 방송 등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10W출력의 스테레오 내장 스피커를 탑재하여 별도의 스피커 추가 구매없이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 한층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M320PU HDR은 게이밍 모니터 답게 AMD FreeSync기술을 탑재하여 이미지 Tearing 및 Stuttering을 제거하여 모든 프레임 비율에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모니터의 중앙에 조준선을 표시해 주는 LOS기능이 탑재되어 FPS장르의 게임에서 유리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멀티태스킹에 강한 모니터로서 DP 1.2단자는 물론이고 HDMI 2.0단자까지 IPTV용으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UHD 방송신호를 누락없이 보여주는 HDCP 2.2 기능도 탑재되었다. 특히 화면에서 본 화면과 별도로 작은 화면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는 PIP와 화면을 좌우 2분할 혹은 3~4분할로 나눠 동시에 서로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PBP 기능도 지원되기 때문에 문서작업이나 멀티 소스 기반의 작업 시 동시에 화면을 띄워 작업할 수 있다.

사용자의 눈 건강을 고려한 기능도 눈에 띈다. 시력 저하의 가장 근본적인 원인으로 지적되고 있는 블루라이트와 백라이트 깜빡임 현상을 제거하는 플리커프리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춰 장시간 플레이시에도 눈의 피로도를 줄여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100x100mm 베사홀을 이용해 보다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심플한 화이트와 블랙 색상으로 다양한 환경에 녹아 들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핫키 기능을 갖춘 리모컨이 함께 제공되어 다양한 기능을 쉽고 간단하게 제어할 수 있다.

M320PU HDR은 동일한 사양에 일반 버전과 무결점을 보장하는 제품이 출시된다. 프리즘코리아는 전국 14개의 총판을 바탕으로 150여개 서비스망을 구축하여 확실하고 빠른 AS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무결점 품질 보상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더욱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다.

김한진 프리즘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M320PU HDR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문재인 대통령 전국 시장·군수·구청장 초청 오찬 간담회 참석 (포탈뉴스) 문재인 대통령은 8일낮 12시부터 2시간 동안 청와대 영빈관에서 전국 시장·군수·구청장 215명을 초청해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민생의 최일선에서 일하는 기초 자치단체장과 국정운영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상호 소통·협력을 도모하는 생산적인 자리였다.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은 2019년 국정운영기조, 한반도 정책, 경제운영정책 등 오전에 열린 국정설명회 결과를 요약보고 했으며, 기초단체장들은 고용위기지역 연장, 인구소멸 극복방안 마련, 사회복지예산 국고보조율 개선 등 당면한 지역현안을 건의했다. 간담회에서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역 고용안정을 위해 정부가 지난해 4월 군산시를 고용위기지역으로 지정한 것에 감사드린다”면서도 “지정 1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지역의 고용상태와 경제가 개선되지 않아 고용위기지역 지정 기간 연장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이동권 울산 북구청장은 “울산 북구는 젊은 인구가 증가하는 특이한 지역인데, 민간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이 부족한 실정”이라며 “공공 산후조리원 건립을 위해 복지부에 국비 지원을 호소했으나 예산과목이 없어 지원이 어렵다”는 답변을 들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간담

학위전문유학원 어플라이 인터내셔널, 전공별 영국유학 및 미국대학교 입학 유학간담회 2월 일정 발표 (포탈뉴스) 학위전문 해외대학지원 및 어학연수등록 유학사무소 어플라이 인터내셔널이 지난 1월 31일 ‘영국 스포츠 매니지먼트/스포츠 사이언스’ 전공을 주제로 개최했던 것에 이어 2월에도 전공별 영국유학 및 미국대학교 입학 유학간담회를 진행하며 이에 대한 세부일정을 발표했다. 케임브리지 에듀케이션 그룹 한국지사와 공동으로 진행될 2월 중 행사 장소는 광화문/종로에 위치한 타워8 빌딩 16층 M5실이며 일정은 아래와 같다. ● 2019년 2월 어플라이 인터내셔널 유학간담회 일정 · 19일 6시 자동차디자인: 영국 코벤트리대학교 아트앤디자인 학사예비과정 · 21일 7시 런던대 경영학 진학: 온캠퍼스런던 학사/석사예비과정 · 25일 6시 영국의대 진학: 온캠퍼스 UK North 의대진학예비과정 · 26일 6시 미국 일리노이공과대학교 입학 · 28일 7시 재난관리: 영국 코벤트리대학교 석사예비/석사과정 15년 이상의 학위유학 컨설팅 경력을 보유한 어플라이 인터내셔널의 이희철 대표 사회로 진행될 2월 중 유학간담회에는 온캠퍼스 영국/유럽의 동아시아 지부 Deputy Director 직책을 맡고 있는 CEG 김유선 한국지사장도 참석하며 ‘런던대 경

도시양봉·텃밭 소셜다이닝…도시농업 사업 단체에 최대 3천만원 지원 (포탈뉴스) 텃밭 조성, 도시양봉 등 도시농업은 도시민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여가활동으로까지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서울시는 도시농업 단체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방식의 주도적인 참여를 통해 생활 속에서 다양한 도시농업을 보급하고, 문화를 확산하고자 2월 15일(금)까지 ‘도시농업 분야 사업 운영단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단체당 최대 3천만 원의 보조금이 지원된다. 공모사업은 크게 두 가지 종류로 도시농업 민간단체 공모사업 소셜다이닝 텃밭인생극장 사업이다. 「도시농업 민간단체 공모사업」은 텃밭 조성 및 운영 교육 체험 프로그램 개발 운영 도시농업 홍보 자원순환을 통한 도시농업 실천 도시양봉 활성화 자유제안 등 6가지 분야로, 단체 당 최대 3천만 원을 지원한다. 「소셜다이닝 텃밭인생극장」은 2019년도 시민참여예산 사업이다. 텃밭을 소셜다이닝 공간으로 활용하여 텃밭에서 수확한 농산물을 이용하여 공동체형성을 위한 밥상나눔.역할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사업으로, 단체 당 최대 3천만 원을 지원한다. 신청대상은 공고일 현재 서울시에 주 사무소를 두고 도시농업관련 활동을 하고 있는 비영리민간단체.법인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