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서천군 종천면은 지난 23일 종천면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서 면 직원들을 대상으로 직원 친절교육을 자체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친절교육은 아침 친절방송, 전화·방문민원 응대요령 등 친절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으며, 특히 코로나19로 전화 등 비대면 민원이 많아짐에 따라 인사말 등 전화 민원 응대요령을 강조해 실시하였다.
종천면에서는 4월말까지 지속적으로 민원 응대방법을 매주 반복해서 교육해 친절하고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도모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영철 종천부면장은 "직원 친절교육을 통해 친절마인드를 함양시키고 친절한 응대와 먼저 인사함으로 주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종천면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남도 서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