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4 (수)

  • 맑음동두천 -7.4℃
  • 맑음강릉 -6.0℃
  • 맑음서울 -6.7℃
  • 맑음대전 -5.8℃
  • 맑음대구 -4.5℃
  • 맑음울산 -4.3℃
  • 맑음광주 -2.3℃
  • 맑음부산 -1.1℃
  • 구름많음고창 -2.4℃
  • 흐림제주 3.3℃
  • 구름조금강화 -7.0℃
  • 맑음보은 -6.0℃
  • 맑음금산 -5.6℃
  • 맑음강진군 -1.2℃
  • 맑음경주시 -4.4℃
  • 맑음거제 -1.3℃
기상청 제공

연예/방송

‘SNL 코리아’를 사로잡은 옥주현만의 독보적 매력!

 

 

 

(포탈뉴스) 지난 16일, 뮤지컬 '레베카'에서 주인공 '댄버스 부인' 역으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배우 옥주현이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출격해 프로그램을 빛내 뮤지컬 ‘레베카’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옥주현은 'SNL코리아' 코너 중 '옥댄버의 밀착 PT', 'AI 경찰 옥티머스', '걸어서 세상속으로', '레전드 오브 케이팝' 등에서 뮤지컬 '레베카'의 주연 댄버스 역을 포함하여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국내 최고의 뮤지컬 디바다운 연기력과 가창력을 선보였다.

 

'SNL 코리아'의 오프닝에서 스튜디오 안 관객들을 마주하며 환한 얼굴로 등장한 옥주현은 "'SNL'의 팬이라서 처음부터 빠짐없이 봐왔다. 이번에 직접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답하며 프로그램의 일곱 번째 호스트로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옥댄버의 밀착 PT' 코너에서 뮤지컬 '레베카'의 '댄버스'의 모습을 한 옥주현은 이수지의 다이어트를 위해 혹독하게 트레이닝시키는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실제 공연에서 볼 수 있는 무대장악력을 예능에서도 어김없이 드러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뮤지컬 '레베카'의 대표 넘버인 '레베카'를 개사해 패러디한 장면에서도 옥주현은 댄버스의 엄격하고 진지한 모습을 유지하며 극 중 '이히' 역을 맡은 이수지와 완벽한 듀엣을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AI 순경 '옥티머스'로 분해 '기가후니' 정상훈과 함께 사건을 해결하는 코너인 'AI 경찰 옥티머스'에서는 뮤직 테라피 모드로 상황에 알맞은 뮤지컬 넘버를 가창하며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했고, 인싸가 되기 위한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에서는 집순이 고양이 집사 캐릭터를 맡아 최근 화제작 '오징어 게임' 속 게임들을 패러디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마지막으로 '레전드 오브 케이팝' 코너에선 과거의 핑클 멤버들을 패러디한 SNL 크루들을 가르치는 트레이너로 등장하여 실제 과거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연상하는 대화를 가감없이 주고받아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과거의 옥주현을 맡은 이수지에게 "넌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소중한 원석이다. 뮤지컬도 열심히 보러 다니면 뮤지컬 배우로도 성공할 거다."라고 조언하며 마치 과거의 자신에게 말하는 듯한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코너를 모두 마치고 무대에 오른 옥주현에게 ‘SNL 코리아’의 신동엽은 "곧 개막할 다가오는 뮤지컬 '레베카'의 옥주현 회차는 다 매진이라고 한다. 왜 이렇게 티켓 파워가 센지 알겠다. 독보적인 디바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이에 옥주현은 "큰 감동과 추억을 안겨주어 감사하다."고 답해 'SNL 코리아'와 의기투합한 짧은 시간을 아쉬워하며 훈훈한 분위기로 프로그램을 마무리 지었다.

 

옥주현만의 ‘댄버스’가 내뿜는 카리스마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2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레이문드 극장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 12개국, 총 10개 언어로 번역돼 공연됐으며, 2013년 한국 초연 이후 2019년 다섯 번째 시즌까지 총 687회 공연에 총관람객 83만 명, 평균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한 '메가 스테디셀러'다.

 

더욱 농익은 옥주현표 댄버스 부인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신영숙, 옥주현,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최민철, 이창용, 김지선, 한유란, 류수화, 김경선, 문성혁, 변희상, 임정모, 김지욱, 김용수, 김현웅 등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오는 11월 16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며 '완벽함을 넘어선 최고의 뮤지컬'이라는 그 압도적인 명성을 재확인시켜줄 예정이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포토이슈


정치

더보기
포천 찾은 김동연 “대한민국 미래성장 먹거리의 원천, 경기북부특별자치도에 있다”  (포탈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24일 포천시를 찾아 2024년에도 흔들림 없이 경기북부특별자치도를 추진하고 포천의 미래와 북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앞서 김 지사는 지난 3일 연초 기자회견에서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추진을 위해 북부 시군 방문을 통한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방문은 지난 11일 의정부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경기북부특별자치도 함께 갑니다’ 행사다.   김동연 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경기북부특별자치도가 엄중한 경쟁 속에서 대한민국이 살아갈 수 있는 단초라고 확신하고 있다”며 “단순히 경기북부만이 발전하는 것이 아니라 경기도 더 나아가서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의 먹거리를 만드는 원천이 경기북부특별자치도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정치적인 이유로 경기북부특별자치도를 공약으로 내세웠지만 지난 1년 반 동안 이렇게 여야 간에 당의 차이와 이념 차이 없이 힘을 합쳐서 경기북부특별자치도를 추진한 것은 유사 이래 처음일 것”이라며 “8부 능선을 넘었다. 이제까지 왔던 길은 헛수고가 아니라 앞으로 남은 2부 능선을 넘기까지의 좋은 자산과 밑거름으로 작용할 것이다. 이

사회

더보기
국방부, F-35, 북한이 전쟁을 일으킨다면 최단 시간 내 적 지도부 제거 및 정권의 종말을 고할 선봉장 (포탈뉴스) 신원식 국방부장관은 1월 24일 공군 17전투비행단을 방문해 대비태세를 점검하고 장병들을 격려했다.   신원식 장관은 먼저 대비태세 현황을 보고 받은 후, “북한은 우리 대한민국을 주적으로 간주하고, 한반도 전 지역을 공산화하겠다는 대남적화전략을 지속 유지해왔다”라며, “최근에는 북방한계선을 비롯한 그 어떤 경계선도 허용될 수 없고, 대한민국을 완전히 점령·평정·수복하겠다며 협박했다. 또한, ‘수중 핵무기체계 실험’을 주장하고, 오늘도 순항미사일을 수발 발사하는 등 우리 대한민국을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신원식 장관은 “만약 김정은 정권이 전쟁을 일으키는 최악의 선택을 한다면, 여러분은 ‘대한민국을 지키는 보이지 않는 힘’으로서 최단시간 내 적 지도부를 제거하고 정권의 종말을 고하는 선봉장이 되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훈련 또 훈련하라”고 강조했다.   또한, 신원식 장관은 비상대기실을 방문해 조종사, 정비사 등 부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신원식 장관은 “아무리 첨단 무기체계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이를 운용하는 전투원이다”라며,“강한 정신력으로 무장


경제핫이슈

더보기
단순 브랜드 연결 이커머스를 넘어 온·오프라인 비즈 플랫폼을 장착한 신생 무역 그룹 JT 홀딩스의 포부  (포탈뉴스) 지난해 인터넷 쇼핑몰과 전자 무역 거래 금액은 8조1천억을 넘었고 쇼핑몰 사업체는 3천 개가 넘었는데 이는 전년 대비 20% 증가한 수치이며 해당 분야가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는 단적인 지표가 된다.   이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최근 이커머스 업계에도 앞다퉈 자신들이 판을 바꾸는 게임 체인저라며 다양한 플랫폼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현재 대세는 올인원 전략으로 보인다.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예로 들면 이 둘을 단순히 연결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사용자를 상호 네트워크로 묶어 충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상호 거래가 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하는 식의 올인원 전략이 시장을 선점할 수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여기에 한 단계 더 나아가 블록체인을 통한 파생상품 거래소, 한국 특산품 수출뿐만 아니라 수입 의존도가 높은 원자재 - 예컨대 요소수, 희토류, 방전관, 순견직물, 실리콘, 망간, 마그네슘, 산화텅스텐, 네오디룹 영구자석 수산화리튬 등을 수입하는 글로벌 수출입 쇼핑몰, 또 각종 게임을 연동한 코인 거래까지 제대로 된 올인원 전략을 들고나온 신생 브랜드가 있어 주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