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니오젠 코퍼레이션(Neogen® Corporation (나스닥: NEOG))은 전세계 미생물학자들의 지표 검사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꾼 페트리필름 출시 40주년을 기념하고 있다.
니오젠 사장 겸 CEO 존 아덴트(John Adent)는 "식품 안전 업계에서 페트리필름은 진정한 게임 체인저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니오젠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이 획기적인 솔루션을 갖게 된 것은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며 지속가능한 동종 최고의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당사 고객들의 시간과 돈을 절약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보여준다. 우리는 식품 안전 분야 글로벌 리더로서 니오젠을 업계 선두에 유지하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계속 공급하겠다고 약속한다"고 말했다.
1984년에 출시된 페트리필름은 전통적인 한천 준비를 할 필요 없이 시간을 절약하며 일관되고 균일한 검사 매체를 제공한다. 페트리필름은 출시 40년 후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28억 5천만 개 이상의 플레이트가 사용되고 105개 이상의 국제 검증, 인증 및 인정을 받으면서 전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검사 제품이 되었다.*
최초의 드라이필름 플레이트 기술 제품인 페트로필름은 품질과 효율성에 중점을 두고 실험실 운영 방식을 혁신했다. 실험실들은 기존의 한천 방식보다 평균 48% 향상된 생산성과 최대 절반 시간 내에 결과를 얻으며 공간을 절약한다. 페트리필름은 다양한 검사 옵션을 통해 고객들 고유의 검사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써 신뢰를 얻고 있다.
2021년에는 페트리필름 플레이트 리더 어드밴스트가 출시되었다. 시간당 최대 900개의 페트리필름 플레이트를 카운트하는 이 제품은 이미징, 해석 및 결과 추적을 자동화하고 열거 시간을 최대 94%까지 줄임으로써 효율을 높인다. 이 제품은 2022년 에디슨 어워드에서 상용 기술 부문 금상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2023년에는 제품 디자인 부문의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PR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