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울산 동구는 봄을 맞아 4월 한 달간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봄꽃투어’를 운영한다.
이번 ‘봄꽃투어’는 노란빛 유채꽃이 만발한 대왕암공원 해안둘레길 초화단지를 중심으로 슬도까지 이어진 길 따라 걷는 프로그램으로, 스탬프 투어 앱을 통해 인증지점 5개소(슬도, 슬도아트, 성끝마을, 대왕암공원 해안둘레길 초화단지, 대왕암공원 오토캠핑장)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면 선물을 신청할 수 있다. ‘봄꽃투어’ 이벤트는 늘 운영되는 기본 코스(동구 5개 권역) 이벤트와 중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동구는 선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50명에게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되는 기본 코스는 울산 동구의 주요 관광지와 연계하여 마을 구석구석을 돌아볼 수 있도록 5개 권역 65개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계절 이벤트로 주전 해안둘레길 투어(5~6월), 꽃바위 바다소리길 투어(7~8월), 시장 투어(9월 중순~10월 중순)가 열릴 예정이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려면, 먼저 ‘스탬프 투어’ 앱을 설치해 접속한 뒤, ‘울산광역시 동구’ 코스별 인증 지점을 방문해 GPS 인식을 통해 스탬프를 획득하고 앱에서 선물 신청을 하면 된다.
동구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울산광역시 동구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궁금한 사항은 동구청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동구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동구의 봄꽃을 주제로 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 코스를 준비했다”며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노란빛 유채꽃이 만발한 대왕암공원 초화단지를 산책하며 많은 분들이 동구의 아름다운 봄 풍경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울산시 동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