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지난 18일 김해시민체육공원·안동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열린‘2025 김해시축구협회장배 직장인 축구대회’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바탕으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김해시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NH농협이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김해시청, 김해교육지원청, 김해동부소방서, 인제대학교, 김해문화관광재단, 비와이 등 지역 내 주요 기관 및 기업 7개 팀, 약 1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조별예선 1차전에서 인제대학교를 4:1, 2차전에서 김해동부소방서를 4:0으로 제압하며 조 1위로 준결승에 진출했다.
준결승에서는 김해시청과의 치열한 접전 끝에 2:2 무승부 후 승부차기(4:3)로 결승 진출에 성공했으며, 결승전에서는 강력한 상대인 김해교육지원청을 4:3으로 꺾으며 최종 우승을 확정지었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 간 친목과 단합을 도모하고, 지역 기관 간 교류와 협력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으며, 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단결된 조직력과 체계적인 경기 운영으로 대회 내내 안정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전승 우승이라는 값진 결과를 이끌어냈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관계자는 “직원들의 열정과 팀워크가 만든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김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