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콜센터, 2025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97.3% 기록

  • 등록 2025.06.26 09: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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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탈뉴스통신) 원주시 민원상담 콜센터가 올해 상반기 실시한 자체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종합 만족도 97.3%를 받아 콜센터를 이용하는 시민의 높은 평가를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시는 지난 5월 한 달간 콜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응답자 500명 중 97.3%가 만족한다는 평가를 얻었다.

 

이해도, 정확도, 친절도, 전반적인 만족도에서 97% 이상의 평가를 받아 콜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콜센터 이용 시 불편한 점으로는 상담사 연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연결이 힘들어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김영열 민원담당관은 “이번 콜센터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통해 민원인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높여 시민에게 보다 나은 민원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강원도 원주시]

박미영 기자 pmy614@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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