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에서는 11월 20일 남부미래교육관 강당에서 영어영재과정을 이수한 초등학생 58명, 중학생 31명과 학부모, 영어과정 지도 강사가 참석한 가운데'2024학년도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 수료식'을 실시했다.
수료식은 개회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담당 장학사 인사말, 영재지도강사 소개, 수료증 수여, 우수학생 표창장 수여, 영어과정 운영 경과보고,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수료식에서 초등 과정 58명, 중등 과정 31명이 영어과정을 수료하고 초등 12명, 중등 8명의 학생이 과정을 보다 잘 수행한 우수학생으로서 표창과 부상을 수여 받았다.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은 12월에 선발시험을 거쳐 경산 관내 초등학생 5~6학년을 대상으로 초등 영역과 중학생 1~2학년을 대상으로 중등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과정은 1년 동안 학생들에게 원어민 및 한국인 강사들과 함께 영어를 활용한 다양한 수업과 활동, 영어캠프, 여름방학 중 집중수업, 평가 및 피드백을 제공하여 자신의 잠재력을 계발하고 창의성과 인성을 기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수료식에 참여한 중학생 1학년 한 학생은 “1년 동안 영재수업에 참여하면서 잘 몰랐던 다른 학교 친구들과 동고동락 했었는데 벌써 수료를 하면서 헤어지게 된 것이 아쉽기도 하지만 무사히 마무리를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장 박혜옥은 “매주 주말마다 수업에 참여하여 영어과정을 마친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앞으로 자신의 꿈을 더욱 크게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뉴스출처 : 경산교육지원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