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Pay, 베트남의 ASEAN 최고 기업 및 가장 선호하는 결제 채널로 선정

2024.05.30 22:14:14

 

Ms Trang Susi - 9Pay's Marketing Director received the Top 10 ASEAN Typical Enterprises Award


베트남의 대표적인 핀테크 기업인 9Pay가 Vietnam Game Award에서 가장 선호하는 결제 채널 톱5에 선정되었다. 또한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ASEAN Award 2024 Ceremony에서 아세안 10대 대표 기업에 드는 영예를 안는 등 연이어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다. 9Pay는 권위 있는 상을 두 번이나 수상하면서 자국 내 시장뿐만 아니라 아세안 지역에서도 입지와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최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제5회 ASEAN Economic Forum에서 9Pay[https://9pay.vn/en]는 베트남 핀테크 기업 중 유일하게 아세안 10대 대표 기업에 선정됐다. 이러한 성과는 베트남과 아세안 지역에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과 기여를 인정받은 결과다. 포럼 및 시상식은 Vietnam - ASEAN Entrepreneur Development Research Institute의 주재로 베트남과 싱가포르의 많은 고위급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2024년 불안정한 세계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베트남과 아세안 국가 간의 무역 및 투자 협력은 인상적인 성장 모멘텀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9Pay를 비롯한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중요한 기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ASEAN Award는 국가와 지역의 사회경제적 발전에 크게 기여한 뛰어난 브랜드에 수여된다.

약 6년 전 설립된 이래 9Pay는 종합적인 디지털 금융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9Pay는 E-wallet, Payment Gateway[https://9pay.vn/en/payment-gateway], Collection – Disbursemen 서비스[https://9pay.vn/en/collection-disbursement]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 250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1000곳 이상의 파트너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최대 수십억 달러의 거래량을 처리하고 있다.

또한 9Pay의 전자 지갑은 2년 연속 Vietnam Game Awards에서 가장 선호하는 결제 채널 톱5에 선정되어 이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의 지지와 신뢰, 사랑을 입증했다. 이번 수상은 베트남에서 게임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지원하기 위한 9Pay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

9Pay는 자국 내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했을 뿐만 아니라 점차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Collection - Disbursement 솔루션은 베트남, 아세안 지역을 넘어 전 세계 국경 간 거래 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9Pay는 가까운 미래에 지역 최고의 핀테크 회사가 되겠다는 야망을 가지고 체계적이고 강력한 글로벌 진출 로드맵을 구현하고 있다.

ASEAN Award 2024에서 아세안 10대 대표 기업에 선정된 것은 베트남과 아세안 지역의 사회경제적 발전에 기여한 9Pay의 긍정적인 공헌을 인정받은 결과다. 이 상은 9Pay가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국제 협력을 확대하며 다양한 디지털 금융 생태계를 구축하려는 열망을 실현하여 베트남과 아세안 커뮤니티의 공동 번영을 촉진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영감과 동기가 될 것이다.

CEO인 Tom Nguyen에 따르면, 이 이정표는 회사의 발전 과정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9Pay의 다음 여정은 결제 솔루션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개선하여 기업과 조직의 증가하는 요구에 부응하는 것이다. 5월에 권위 있는 상을 두 번이나 수상함으로써 9Pay는 베트남에서 평판 좋은 기업 중 하나라는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동시에 이 지역의 금융 기술 기업과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를 통해 9Pay는 대규모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최태문 기자
Copyright portalnews.co.kr All rights reserved.

제호 포탈뉴스(포탈네트웍스) 등록번호 서울,아 04860 등록일 2017.12.04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12 갤러리아팰리스오피스텔 A동 715호, 1335호 발행인:최태문 | 편집인:박미영 | Tel :02-516-0030,010-4817-1560 / Fax : 0504-323-8635 기사제보 : news4u@portalnews.co,kr e-mail :news4u@portalnews.co.kr Copyright portal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