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3 (수)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Hisense 'Beyond Glory' UEFA EURO 2024™ Campaign 축구 열기 고조

UEFA EURO 2024™ 대회가 2주 차를 맞이한 가운데, 세계적인 가전 및 소비자 전자 기업 Hisense가 'Beyond Glory' UEFA EURO 2024™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며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 캠페인은 '끊임없는 우수성 추구'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세계 축구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혁신과 품질에 대한 Hisense의 헌신을 보여준다. 베를린 올림픽 경기장에서 선보인 Hisense의 매력적인 광고 영상은 이를 증명한다. 특히 첨단 기술과 탁월한 사용자 경험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구현하는 ULED TV, 레이저 TV를 비롯한 Hisense의 Hero 제품이 전시돼 브랜드의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Beyond Glory' 캠페인은 베를린 올림픽 경기장을 넘어 독일,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스페인 등 30개 시장의 축구 팬들에게 다가간다. Hisense는 다양한 매력적인 활동을 통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토너먼트의 열정을 함께 나누고 있다.

'세계 2위에 안주하지 않는다(Never Settle for No. 2 Globally)'는 슬로건은 EURO 2024™ 대회 전반에서 Hisense의 끊임없는 발전과 기술 혁신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준다. Hisense의 헌신은 2년 연속 글로벌 TV 출하량 2위 달성이라는 놀라운 성과에서 명확하게 드러난다. Hisense는 2024년 1분기 글로벌 TV 출하량 기준 점유율 13.6%, 매출액 점유율 12.1%를 기록했으며, 2023년과 2024년 1분기 모두 100인치 TV와 레이저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Hisense는 UEFA European Championship™ 후원을 포함한 주요 스포츠 행사를 중심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에게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고 축구 애호가들과 소통하며 혁신, 품질, 팬 참여에 대한 기업의 노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

 

[출처:PRNEWSWIRE]


포토이슈


정치

더보기
김동연 경기도지사, “산업현장의 안전, 노동자의 안전한 귀가 위해 가장 적극적으로 대처” (포탈뉴스통신)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정부의 근로감독권 위임에 대비해 특별조직을 구성하는 등 적극적인 대처를 강하게 지시했다. 김동연 지사는 3일 도청에서 ‘근로감독권 실행 전략 점검회의’를 열고 “새 정부 국민주권정부에서 근로감독권 위임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면서 “산업 현장의 안전과 노동자가 안전하게 일 마치고 귀가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기 위해 가장 적극적으로 대처하겠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이어 “경기도는 법적 근거도 없던 2020년부터 노동안전지킴이를 선제적으로 운영했다. 이 대통령의 지사 시절인 민선7기, 제가 취임한 민선8기까지 지속적으로 정부에 근로감독권 위임을 요청했다”며 “TF를 만들어서 운영할 예정인데, 노동부와 협의 과정에서 노동안전지킴이 등 우리의 노하우와 경험을 충분히 전달해 전국적인 정책의 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적극 참여하자”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근로감독) 인원을 어떻게 충당할 것이며, 예산 문제는 중앙정부가 어떻게 조달이 될 것이며, 이 사람들이 어떤 전문성을 가지고 현장에서 착근할 수 있을 것에 대해서도 경기도의 경험을 살려 고용부와 충분히 협의해 실행 단계에서 차질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