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5 (토)

  • 흐림동두천 15.1℃
  • 흐림강릉 15.7℃
  • 흐림서울 16.5℃
  • 흐림대전 19.4℃
  • 흐림대구 19.1℃
  • 흐림울산 19.5℃
  • 흐림광주 22.1℃
  • 흐림부산 21.7℃
  • 구름많음고창 23.2℃
  • 맑음제주 26.3℃
  • 흐림강화 15.4℃
  • 흐림보은 18.0℃
  • 구름많음금산 19.7℃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18.6℃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연예/방송

'마지막 썸머' 이재욱, 백도하 vs 백도영 1인 2역 첫 도전! 시청자들을 호기심에 빠뜨릴 일란성 쌍둥이로 변신!

 

(포탈뉴스통신) 이재욱이 '마지막 썸머'에서 일란성 쌍둥이 백도하와 백도영 역으로 첫 1인 2역을 맡아 새로운 도전에 나서 호기심을 불러모은다.

 

오는 11월 1일 토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연출 민연홍 / 극본 전유리 / 제작 몬스터유니온, 슬링샷스튜디오)는 어릴 적부터 친구인 남녀가 판도라의 상자 속에 숨겨둔 첫사랑의 진실을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리모델링 로맨스 드라마다.

 

이재욱은 극 중 서글서글한 외모와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진 동생 백도하와 별자리를 가장 좋아하는 쌍둥이 형 백도영 역으로 극의 풍성한 서사를 이끌 예정이다. 도영과 도하는 일란성 쌍둥이답게 외모는 물론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심성까지 똑 닮았다.

 

특히 도영은 부모의 이혼으로 떨어져 사는 도하가 한국을 찾는 여름방학을 가장 특별하게 여길 만큼 남다른 우애를 자랑한다.

 

다만 도하는 건축가, 도영은 산악인으로 직업과 관심 분야가 조금씩 다르다고. 이들을 구분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도하가 착용하는 안경. 여기에 미묘하게 다른 형제의 스타일링은 두 사람을 분별케 하는 주요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어릴 적 부모의 이혼으로 도하는 엄마와 미국에, 도영은 아빠와 한국에서 살게 된다. 한국에 남은 도영은 아버지가 절친과 함께 지은 땅콩집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다.

 

옆집에 살고 있는 아버지의 절친, 송지철(전희태 분)의 딸 송하경(최성은 분)과 도영은 자연스럽게 친구가 된다. 여기에 도하가 오는 여름방학이면 세 사람이 함께 어울리며 추억을 만들어간다.

 

그러나 도영은 시간이 흐를수록 도하를 향한 하경의 마음을 눈치채게 되고, 결국 세 사람의 우정을 지키기 위한 자신만의 방법을 선택하게 된다.

 

이와 관련 이재욱은 도하, 도영 형제를 연기하기 위해 민연홍 감독과 깊이 깊게 대화를 나눴다고. 그는 "두 캐릭터의 가장 큰 차이점을 낙관적인 사고와 낙천적인 사고로 두고 연기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민 감독 역시 "비슷한 듯 다른 두 형제를 적당한 차이를 두고 만드는 것이 목표였다"라고 밝혀 도하, 도영 쌍둥이 형제가 작품에 어떻게 녹아들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폭발한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스틸 속 마주 보고 있는 도하와 하경을 복잡 미묘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도영의 모습으로부터 엇갈린 삼각 구도를 알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하, 도영, 하경 이 세 사람이 만들어갈 아슬아슬한 우정과 사랑이 어떤 아름다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재욱의 첫 1인 2역 연기 변신 또한 어떤 모습일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는 오는 11월 1일 토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스출처 : RNX]


포토이슈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주)자몽랩, 영상 리워드 플랫폼 ‘뷰클릭(ViewClick)’ 공식 출시 (포탈뉴스통신) 리워드 기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주)자몽랩이 새로운 영상 리워드 서비스 ‘뷰클릭(ViewCli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클릭은 사용자가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면 동시에 리워드를 제공받는 참여형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 새로운 소통 방식을 제시한다. 뷰클릭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유튜브 및 숏폼 형식 등의 동영상 컨텐츠를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하여 사용자가 직접 크리에이터를 서포트하는 구조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댓글, 좋아요 및 구독하기 등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광고주는 높은 몰입도를 기반으로 한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확보할 수 있다. 뷰클릭은 자사 리워드앱인 에브리클릭 및 애드네트웍을 필두로 하여 초기 사용자층 확보와 서비스 확산을 가속화하고, 이후 다양한 제휴 채널로 확장할 계획이다. 자몽랩은 이미 ‘퀴즈클릭’, ‘리뷰클릭’, ‘샵클릭’, ‘뮤직클릭’ 등 다양한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인 클릭 시리즈를 운영하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왔다. 이번 뷰클릭 출시는 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와 리워드형 마케팅을 결합한 전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