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 쿠바빠 스튜디오 인터뷰
Q 스튜디오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최고급 탄성 마루와 음향시설로 단체 모임과 댄스 강습이 가능한 대형 댄스홀로, 무대 커튼과 무선 마이크가 준비되어 각종 행사를 할 수 있는 스튜디오입니다. 1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스페이스 클라우드나 네이버 예약에서 대관 문의 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Q 스튜디오에서 라틴댄스도 배울 수 있나요??
A 쿠바빠 스튜디오에서는 기초반부터 한곡완성반까지 다양한 레벨의 살사댄스, 바차타 댄스, 탱고 정규 강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춤의 원리를 쉽게 설명하여 누구나 곡에 맞춰 춤을 출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Q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적은 언제인가요?
A 스튜디오에서 살사를 배우고 인생의 반려자를 만나 작년에 결혼까지 하게 됐습니다. 부끄러움이 많아 이성에 대해 어려움이 많았는데 춤을 추며 삶의 활력소가 생기면서 밝은 성격으로 변화됐습니다. 인생의 전환기가 될 수 있었던 좋은 취미생활을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자 쿠바빠 스튜디오를 운영하게 됐습니다.
Q 살사댄스와 바차타 댄스를 체험을 해 볼 수 있을까요?
A 매주 토요일 저녁에 살사인들이 함께하는 정기모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일 체험 문의를 해주시면 적절한 레벨에서 체험 후 정기모임까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신나는 살사 음악과 감미로운 바차타 음악은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음악입니다. 인생의 버킷리스트로서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니 바로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Q 춤을 출 때 지켜야 하는 규칙이 있나요?
A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매너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살사댄스와 바차타 댄스는 파트너와 함께하는 댄스라서 에티켓도 중요합니다. 홀딩 신청할 때도 공손하게 에스코트하듯이 플로어로 이동합니다.
Q 하시고 싶으신 말과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얼마 전에 쿠바빠 3주년 파티에 많은 동호회에서 함께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격스러웠습니다. 함께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라틴댄스를 접하고 미래에는 국민 스포츠가 되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건전하고 건강한 문화로 자리 잡아 동호회 간에 교류도 많이 하고 규모 있는 행사가 많이 열릴 수 있도록 소통하여 라틴 문화를 발전시키고 싶습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아직도 파트너와 함께 추는 춤을 부정적으로 보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지금 경험해 보지 못하신다면 인생의 중요한 이벤트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명언처럼 춤이라는 세계를 경험해 보신다면 새로운 것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