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2 (수)

  • 흐림동두천 15.1℃
  • 흐림강릉 15.7℃
  • 흐림서울 16.5℃
  • 흐림대전 19.4℃
  • 흐림대구 19.1℃
  • 흐림울산 19.5℃
  • 흐림광주 22.1℃
  • 흐림부산 21.7℃
  • 구름많음고창 23.2℃
  • 맑음제주 26.3℃
  • 흐림강화 15.4℃
  • 흐림보은 18.0℃
  • 구름많음금산 19.7℃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18.6℃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영포티 오윤아가 선택한 비타민C 앰플,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 올 가을 공개!

 

 

 

(포탈뉴스) 로드숍, 고가의 화장품 브랜드를 막론하고 '비타민C 앰플'은 아주 흔하게 판매된다. 비타민C를 상징하는 노란색 패키지, 또는 빛을 차단한다는 이른바 '갈색병'에 담긴 비타민C 앰플을 한 번쯤 써 본 적 없는 소비자가 드물 정도다. 하지만 이런 '비타민C 앰플'들에는 함정이 있다. 비타민C의 산화 원인들을 완벽 차단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비타민C는 수분과 공기, 빛(열)에 취약하다. 특히 수분을 만나게 되면 즉시 산화가 시작되며, 비타민C 성분의 미백, 항산화 효과도 사라져버린다.

 

순수 비타민C가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다 보면 앰플이나 세럼 등의 색깔이 점점 진해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바로 공기 중의 수분에 비타민C 성분이 노출되면서 산화되기 때문이다. 공기와 빛을 차단하고, 정제수(수분)를 비롯해 글리세린, 프로판디올 등 친수성(親水性)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선택한다면 그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다.

 

이런 가운데 배우 오윤아를 모델로 발탁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O’HER(오에르)가 '무수분 비타민C' 앰플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를 출시했다.

 

비타민C 성분의 취약 요인들은 물론 비타민C 유도체 또한 일체 사용하지 않은 ‘워터프리’ 제형의 비타민C 앰플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은 순수 비타민C를 처음 상태 그대로 변치 않게 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취득한 특허(비타민C를 안정되게 보존 가능한 화장품 조성물, 특허번호 제 10-2532326호)의 결과물이다.

 

제품명 그대로 순수 비타민C 함량이 무려 30%(15ml 1병 4,500mg, 300,000ppm)에 달하지만, 정제수(물)는 물론 그 어떤 성분도 들어있지 않다.

 

또한 사용 중에도 화장품 뚜껑을 열고 닫을 때 공기와 빛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빛을 차단하는 불투명 소재의 에어리스(airless) 펌핑 용기를 사용했다.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은 이와 같은 특수한 공법으로 미백, 피부 톤 보정, 피부 결 정리, 보습 등에 좋은 효과를 보이는 비타민C 앰플이다. (임상시험 연구번호 OATC_23_S0567_0411)

 

화장품 업계에서 무수분 비타민C를 사용하려는 시도는 종종 있어왔다. 하지만, 수분을 제거한 비타민C는 입자가 모래알처럼 거칠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발림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 직전 용해시키거나 글리세린 등을 포함한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오에르는 초미세 분쇄 기술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공 후 처음부터 끝까지 균일한 농도의 앰플을 사용할 수 있는 분산 기술(특허출원(심사 중) 10-2023-0034873)을 적용해 비타민나무열매추출오일, 토마토오일 등을 배합해 만들어졌다.

 

 

 

 

실제로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 모델로 발탁된 배우 오윤아는 최근 비타민으로 코팅된 듯 빛나는 피부를 자랑해, 무수분 비타민C의 ‘빛타민’ 효과를 몸소 보여줬다. 오윤아가 출연할 광고 영상에서는 시간이 지나도 산화되지 않고, 진하지만 매끄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의 특별한 제형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며, 올 가을 자사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RNX뉴스)]


포토이슈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주)자몽랩, 영상 리워드 플랫폼 ‘뷰클릭(ViewClick)’ 공식 출시 (포탈뉴스통신) 리워드 기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주)자몽랩이 새로운 영상 리워드 서비스 ‘뷰클릭(ViewCli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클릭은 사용자가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면 동시에 리워드를 제공받는 참여형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 새로운 소통 방식을 제시한다. 뷰클릭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유튜브 및 숏폼 형식 등의 동영상 컨텐츠를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하여 사용자가 직접 크리에이터를 서포트하는 구조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댓글, 좋아요 및 구독하기 등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광고주는 높은 몰입도를 기반으로 한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확보할 수 있다. 뷰클릭은 자사 리워드앱인 에브리클릭 및 애드네트웍을 필두로 하여 초기 사용자층 확보와 서비스 확산을 가속화하고, 이후 다양한 제휴 채널로 확장할 계획이다. 자몽랩은 이미 ‘퀴즈클릭’, ‘리뷰클릭’, ‘샵클릭’, ‘뮤직클릭’ 등 다양한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인 클릭 시리즈를 운영하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왔다. 이번 뷰클릭 출시는 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와 리워드형 마케팅을 결합한 전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