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 리틀타이거키즈골프스쿨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저는 국내 유일 주니어전용 골프아카데미 리틀타이거키즈골프스쿨 원장 김정한입니다. 저희 리틀타이거키즈골프스쿨은 주니어 전용 연습시설과 전용 교구 및 교육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공간입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지금까지 골프는 성인들의 전용 스포츠라고 여겨왔습니다. 또한 과거 주니어 골프 교육 시설은 프로선수가 되기 위한 골프 아카데미가 유일하다시피 했습니다. 저는 아이들이 생활체육 및 취미활동으로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 입문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안전입니다. 아이들이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골프를 배울 수 있도록 안전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Q 리틀타이거키즈골프스쿨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저희는 어린이 전용 골프 아카데미로써 아이들 전용 교구와 개별 진도, 개별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 또래 아이들과 재미있게 경쟁하고 이를 통해 동기부여와 성취감을 느끼면서 골프를 배워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소수 정예 인원으로 아이들 한 명 한 명의 성향과 신체 능력에 맞는 맞춤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저는 아이들 한 명 한 명을 마치 예쁜 도자기를 정성스럽게 빚는 도예공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손수 그립 잡는 법부터 하나하나 지도하여 성장한 아이들과 함께 첫 필드 수업을 가는 순간이 가장 보람을 느끼고 감격스러운 순간이라 생각됩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지금의 제 목표는 처음 이 공간을 만들 때와 같습니다. 저는 지금도 유일한 목표가 골프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입가와 눈가에 미소가 번지는 행복한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앞으로 리틀타이거키즈골프스쿨이 전국에 많이 퍼져나가서 아이들이 행복하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공간이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만약 자녀를 사회적으로 능력을 인정받는 우수한 인재로 키우고 싶으시다면 골프 가르치기를 권유해 드립니다. 골프가 자녀를 중요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게 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리라 확신합니다. 또한 골프를 배우는 과정까지 즐겁고 행복하게 배울 수 있기를 바라신다면 저희 리틀타이거키즈골프스쿨을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