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탈뉴스) ◇ 클라임요가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여러 곳에서 요가원을 운영하다가 이곳 클라임요가원을 2017년도에 암사동에서 운영을 시작하여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타지에서도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는 곳이 됐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요가를 그저 간단하게 하는 스트레칭 정도로만 아시는 분들에게 바른 요가의 철학을 알려드리고 싶어 클라임요가를 설립하게 됐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요가를 하면서 몸과 마음을 잘 수련하려면 단순히 몸을 움직이는 것만이 아닌 긍정적인 마음과 바른 몸의 정렬이 중요합니다.
Q 클라임요가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일상생활에서의 잘못된 자세, 움직임으로 인해 틀어진 어깨나 골반 등을 몸에서부터 불편함의 원인을 파악하여 교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회원분들의 신체 변화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볼 때마다 항상 보람을 느낍니다. 신체가 바르게 되시면 몸의 편함은 물론이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시면 유지하실 수 록 몸은 더 젊어지실 수 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저희 클라임요가원은 실력 있는 강사를 교육하는데 더욱 힘쓰면서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도 교육을 받는 회원님들의 건강을 위한 수련을 도와드리는 것이 목표이자 비전입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하루에 한 시간만이라도 자신의 몸과 마음을 돌보는 시간을 만드셔서 자신을 사랑하고 돌보시길 바랍니다. 그 한 시간이 생활의 질을 다르게 만들어 드릴 겁니다. 바른 요가로 언제나 건강하고 즐거운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