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1 (화)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사회

곡성몰 수요 특가, 9주간의 상생과 성장

신규 회원 246명, 방문객 42,392명으로 본 성장의 흔적

 

(포탈뉴스통신) 곡성군은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매주 수요 특가’ 기획전이 9회차를 맞이하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24일 전했다.

 

지난 4월 9일부터 시작된 수요 특가는 매주 수요일마다 열리며, 곡성의 특산물을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까지 수요 특가에는 총 42개 업체와 72개 품목을 가지고 참여했으며, 신규 회원 246명을 유치하고 42,392명의 방문객을 기록했다. 이는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곡성몰의 가교역할을 톡톡히 보여주는 성과로 평가된다.

 

수요 특가는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 지역 생산자들에게는 안정적인 판매 경로를, 소비자들에게는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통해 곡성몰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상생이라는 핵심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곡성몰은 입점 업체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집중 홍보와 계절별 상품 전략 등 재고 상황에 맞춘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곡성몰은 상품 품질 관리와 판촉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곡성몰 관계자는 “수요 특가는 곡성몰의 상생 철학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품목과 알찬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곡성몰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요 특가는 오는 6월 25일 예정된 10회차를 포함해 총 18회차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곡성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곡성군]


포토이슈


정치

더보기
국정기획위원회, 버스로 찾아가는 ‘모두의 광장’ , 전국 돌며 국민제안 경청투어 시작 (포탈뉴스통신)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위원장 이한주)는 7월 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4개 권역을 방문해 현장과 소통하는 ‘버스로 찾아가는 모두의 광장’ 상담 및 접수창구를 운영한다. 이는 온라인 참여가 곤란한 국민을 직접 찾아가 다양하고 생생한 국민의 제안 등을 경청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산불ˑ수해 피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민생 현장과 장기간 해결되지 못한 채 방치된 전국의 민원ˑ공공갈등 사안 등에 대해서도 현장을 확인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국정기획위원회 이한주 위원장, 신필균 국민주권위원장, 조승래 대변인 겸 상임 국민주권위원장 및 7개 국정기획위원회 분과장, 송창욱 국민주권위 부위원장 등은 ‘버스로 찾아가는 모두의 광장’ 출정식에서, 민생에 귀 기울이고 국민과 눈높이를 맞추는 진짜 소통을 당부하며, 모두의 버스 출발을 환송한다. 이번 현장 소통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운영되며, 7월 첫째주 강원권을 시작으로, 충청권·경상권·호남권의 접근성이 좋은 거점도시 청사에서 순회 방식으로 열릴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인근 시ˑ군ˑ구 주민도 참여하여 의견을 제시하거나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강소기업 탐방] “산양삼 한 뿌리 통째로 담았다”… 전통 건강원 DNA 계승한 ‘인터넷 건강원’ (포탈뉴스통신)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친정아빠건강식품’이 건강즙 시장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들은 ‘인터넷 건강원’이라는 새로운 유통·브랜드 모델을 내세우며 온라인 중심의 프리미엄 건강즙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친정아빠건강식품은 단순한 건강식품 판매를 넘어, 과거 골목 어귀에 있던 전통 건강원의 정성과 철학을 디지털 플랫폼으로 옮긴다는 기획 의도를 갖고 있다. 브랜드 이름 속 ‘친정아빠’라는 표현에서도 느껴지듯, 믿을 수 있는 가족의 손길과 진심이 담긴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회사 관계자는 “시중의 건강즙 대부분이 첨가물에 의존하거나 묽은 맛으로 소비자 신뢰를 얻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그럴 바에야 우리가 직접 제대로 된 제품을 만들자는 생각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산양삼 한 뿌리를 통째로… ‘진하게 달인 전통 방식’ 그대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건강즙은, ‘전통 건강원 방식’을 고스란히 계승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핵심 원재료인 산양삼을 한 뿌리 통째로 넣어, 진한 맛과 함께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우려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