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탈뉴스통신) 영월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12월 13일 동강시스타 파인메이플홀에서 2025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며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등 70여 명이 화합하는 특별한 연말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드림스타트의 가치와 성과를 되돌아보며, 연말을 함께 마무리하는 화합의 장으로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 참여자들은 드림스타트의 1년간의 여정과 성과를 담은 영상을 시청한 뒤, 화려한 마술쇼와 벌룬쇼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같이 진행하여 참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의 추억을 선물했다.
전대복 영월부군수는 “올해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영월군은 아이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드림스타트에서는 취약계층 아동과 임산부를 위한 사례 관리 및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전문 사례 관리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아이들이 살기 좋은 영월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뉴스출처 : 강원도 영월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