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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 컴온마케팅, SNS 마케팅 솔루션 제공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털광고 등 다양한 채널기반 솔루션 제공

 

(포탈뉴스) 마케팅 전문 회사 컴온마케팅(컴마)은 마케팅을 하고 있는 기업 및 실무자에게 더욱 효율이 좋은 채널을 비교하고 추천해주는, 새로이 런칭된 마케팅 에이전시이다.


컴마는 NFT 마케팅, 초기 스타트업 기업 전용 마케팅 프로그램과 글로벌 마케팅, 병원과 쇼핑몰 마케팅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프랜차이즈들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컴마는 대중 인지도가 필요한 기업에게 고객 분석, 채널 분석을 통하여 콘텐츠 기획부터 마케팅 운영 스케줄까지 디렉팅하고, 에이전시 상품과 외부 상품을 정확하게 비교하여 기업에게 제공하는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


컴마의 조성범 대표는 이번 분기부터 마케터 육성 교육을 진행하여 더욱 많은 일자리를 창출해내는 것을 상반기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컴마는 MBTI처럼 기업 마케팅 지표를 분석할 수 있는 CMTI 서비스를 통해서 기업상태를 재밌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월 홈페이지에서 마케팅 프로그램 이벤트를 통해서 1+1, 50% 할인, 무료교육 등 다양한 파트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SNS기자연합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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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픽과 연계한 균형발전 모델 제시” 전북, 메가비전 프로젝트 대선공약 공식 제안 (포탈뉴스통신) 전북특별자치도는 18일, 제21대 대통령선거 공약 반영을 위해 발굴한 ‘전북 메가비전 프로젝트’를 지역 국회의원 및 정당의 주요 정책라인에 공식 제안했다. 이번 제안은 전북이 지난 수개월간 기획한 9대 아젠다 74개 핵심 전략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지역의 구조적 위기를 돌파하고 국가균형발전과 미래전략 실현을 동시에 달성할 정책형 공약 모델이다. 전북자치도는 총 65조 2천억 원 규모의 9대 아젠다, 74개 핵심 전략사업을 제시했다. 주요 과제로는 ▲전주 하계올림픽을 중심으로 한 초광역 균형발전 ▲K-문화·관광산업 거점 조성 ▲대한민국 신산업 테스트베드 구축 ▲글로벌 K-초격차 미래산업 육성 ▲금융도시 구현 및 인재 양성 ▲첨단 농생명산업 수도 육성 ▲새만금 글로벌 전초기지 조성 ▲사통팔달 전북 광역권 인프라 확충 ▲생태경제 기반의 ‘2030 그린 전북’ 실현 등이 포함됐다. 특히 하계올림픽 국내 개최 후보지로 전북이 선정된 만큼, 전북을 중심으로 인근 광역 지자체와의 연계도시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SOC·산업·문화 인프라를 통합한 대한민국형 균형발전 모델을 제안하고 있다는 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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