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최대 음반 회사 GMM Music이 5월 31일 중국의 선도적인 온라인 음악•오디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Tencent Music Entertainment Group, 이하 TME) 및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인터넷 기술 기업 텐센트와 전략적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TME와 텐센트는 GMM Music의 지분 10%를 7000만 달러에 인수하기로 했다. 이는 GMM Music이 보유한 현금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JOOX Thailand에 대한 소수 지분을 고려해 회사 가치를 7억 달러로 평가한 결과다. 이번 제휴로 GMM Music은 태국의 새로운 음악 경제를 주도하겠다는 목표 아래 새로운 성장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 이 협력 덕분에 GMM Music은 향후 분사 계획을 강화하는 한편, 사업을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하고 세계적 수준의 전문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미래 음악 혁신에 투자하여 글로벌 음악 산업의 발 빠른 진화와 보조를 맞춰 나갈 계획이다.GMM Music의 Phawit Chitrakorn 최고경영자는 "음악 산업이 역대 최고 매출을 올리며 성장세를 이어가는 등 제2의 호황기에 접
윈 마카오과 윈 팰리스가 제공하는 풍성한 경험을 소개하는 4일간의 팝업스토어가 매력적인 여행 상품으로 방문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윈 리조트(Wynn Resorts)가 마카오정부관광청 주최로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신세계 센트럴 시티에서 열리는 "Experience Macao" 팝업스토어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윈 리조트는 마카오 내 복합 리조트인 윈 마카오(Wynn Macau)과 윈 팰리스(Wynn Palace)에서 제공하는 다채로운 여행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마카오의 미를 체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도 소개한다. 윈 팰리스를 상징하는 스카이캡(SKYCAB)의 모형을 전시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윈 리조트의 전시 부스는 윈 팰리스에서 제공하는 일루미나리움(Illuminarium, 오감을 자극하는 몰입형 영화관)도 소개한다. 팝업스토어의 대화형 요소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윈케어(Wynn Care)의 홍보대사인 윙윙("Wing Wing")과 레이레이("Lei Lei'")가 서울을 찾아 방문객들과 소통하고 마카오 브랜드와 호텔 상품을 소개해 마카오에 대한 국내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윈
하이난 자유무역항(FTP) 개장 6주년을 맞아 하이난성 도시 싼야는 그간 이뤄낸 유의미한 성장을 되돌아보고 지속적인 변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세계 최고 관광지이자 전 세계적으로 높은 영향력을 자랑하는 관광 소비 중심지가 되는 걸 목표로 하는 싼야는 하이난 FTP의 발전을 위한 전략적 비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지난 6년 동안 싼야의 관광 산업은 인상적인 성장세를 이어간 가운데 관광 수입은 2018년 514억 7300만 위안에서 2023년 896억 6400만 위안으로 급증했다. 또 숙박을 위해 이곳을 찾은 방문객 수도 같은 기간 1831만 명에서 2500만 명 이상으로 늘어났다. 이러한 놀라운 발전은 싼야가 관광 서비스를 개선하고 확장하는 데 성공을 거두었다는 걸 방증해준다. Sanya international promotional video국제 관광 소비 중심지 건설을 위한 노력 지난 수년 동안 싼야는 관광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일련의 지원 정책을 도입하면서 관광 업계의 변화와 업그레이드를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또 국제 관광 소비 중심지로서의 도시 건설도 강력히 추진해왔다. 싼야는 '관광+(Tourism+)' 전략을 통한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