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 에듀프라임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저는 에듀프라임 용산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김현진입니다. 에듀프라임은 음악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피아노를 치며 즐겁게 배우는 곳으로써 기초도 배우고 더 나아가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학생들까지 다양하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피아노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재밌게 수업을 하면서 체계적인 수업을 통해 여러 친구들을 만나보고 싶은 마음에 시작하게 됐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선생님의 인성과 수업을 준비하는 마음가짐 및 학생과 학부모님들과의 관계 유지를 잘하시는 선생님의 성실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에듀프라임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선생님들과의 꾸준한 교재연구를 통해 학생들에게도 월 1회 수업 영상으로 피드백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아노를 처음 배울 때부터 성장 영상을 찍어 연 1회 학부모님들께 전달함으로써 1년간의 과정을 담은 영상 자료를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연주회나 콩쿠르를 통해 학생들의 성장이 보일 때 많은 보람을 느낍니다. 아쉽게 그만두는 경우에도 "선생님께 잘 배웠다"라고 말하면서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해 줄 때 정말 큰 감동을 느낍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에듀프라임 용산지사에서 만나는 친구들이 더 많아짐으로써 음악으로 즐기는 삶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유아, 어린이 포함, 용산구에 계시는 어머님, 아버님, 어르신분들도 쉽고 즐겁게 악기를 배우실 수 있도록 더 많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질 높은 수업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