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 KKM 크라브마가 블랙펄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KKM 대한 크라브마가 협회 소속 분당 블랙펄 센터 대표 심지민 입니다. 서울시 대표 태권도 시범단 출신이며 KKM 협회 소속 인스트럭터로 군‧경, 일반 크라브마가(근접전투술) 교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회원님들의 긍정적인 변화를 살피면서 무엇보다 늘 안전하면서도 즐겁고 실용적인 수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Q KKM 크라브마가 블랙펄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블랙펄 센터는 여성 회원분들이 많이 찾아주고 계시며 언제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초보자부터 운동 경력이 있는 분들까지 함께 아우르며 즐겁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커리큘럼(기능성 운동&다양한 격투 종목 체험)입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개인적인 트라우마를 갖고 어렵게 시작하셨던 분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안정감과 웃음을 되찾아가며 적극성, 자존감, 자신감이 회복되는 모습을 보며 눈에 띄는 변화를 느낄 때 많은 보람을 느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아직 널리 알려지지 못하고 생소한 크라브마가입니다. 분당에서 더 나아가 성남시에서 더 많은 분들에게 자신의 소중한 것들을 지킬 수 있는 크라브마가를 보급‧교육하며 계속해서 많은 분들과 좋은 인연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교육의 장을 더 넓혀가고 싶습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더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시고 찾아주실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블랙펄 센터가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자회원들이 많은 KKM 크라브마가 블랙펄 센터 암행!
|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