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청도군은 12일 군청 접견실에서 강진호 청도공영사업공사 사장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금일 임용된 강진호 청도공영사업공사 사장은 (전)NH투자증권 임원을 역임하는 등 금융 관련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을 살려 중앙부처와의 협업 등을 통해 청도공영사업공사 경영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도공영사업공사는 청도군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공헌(집고쳐주기, 무료 나눔 봉사활동 등)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소힘겨루기 경기가 건전한 축제문화로서 정착되고 전 세계적인 관광자원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전산 개발, 온라인 우권발매 등을 추진하고 있다.
강진호 신임 사장은 “청도공영사업공사 사장으로 취임함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청도군과 청도군민에게 신뢰받는 공영공사가 되도록 경영체질 및 공사의 수익성 개선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공영사업공사는 현재 온라인 우권발매 추진 등 사업의 수익성 확보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새로 취임하시는 신임 사장께서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경영 체질 개선을 통한 청도발전과 청도군민에게 신뢰받는 공사가 되도록 적극 힘써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청도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