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2024년 12월 12일, 세종특별자치시 보듬1로 12에 위치한 도램아띠어린이집에서 ‘아나바다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모아진 성금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됐다.
도램아띠어린이집은 학부모와 교사, 그리고 원아들이 함께 참여한 ‘아나바다’를 통해 15만원의 성금을 모았다. 이번 활동은 어린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몸소 체험하게 하고,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뜻깊은 자리가 됐다.
도램아띠어린이집 신진영 원장은 “원아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나눔의 기쁨을 실천할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도램아띠어린이집에서 모인 성금은 세종모금회에 전달되어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세종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은 “도램아띠어린이집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보여준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나눔이 우리 세종지역의 나눔 온도를 올려주고 있다.”고 말했다.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2024년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62일동안 진행된다.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참여하는 모금계좌로 참여 또는 사무처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