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재)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직무대행 김영호) 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되는 온돌봉사단(단장 김장수)은 이달 23일 따뜻한 연말 맞이 취약계층 아동 지원 봉사활동 '미리크리스마스, 행복을 활짝 피자(Pizza)'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재)김해시복지재단 김영호 대표이사 직무대행를 포함하여 10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하였으며, (재)김해시복지재단 내 총13개 기관을 대상으로 내부 공모를 진행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 9개 가정 총17명의 대상자를 선정 후 치즈 및 피자만들기 체험, 마술쇼,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등을 진행했다. 특히 사전에 아동이 산타에게 받고 싶은 선물을 신청받아 단원들이 직접 구매와 포장에 참여하여 전달함으로써 대상자의 만족도가 더욱 높았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영호 대표이사 직무대행은“2024년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었으면 한다. 김해시복지재단은 소외되는 이가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복지서비스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장수 온돌봉사단장은“순수 직원들의 회비로 운영되는 온돌봉사단은 복지서비스의 최일선에서 도움이 절실한 취약계층을 찾아 맞춤형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행정적인 서비스의 부족한 부분을 메꾸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온돌봉사단은 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되는 봉사단으로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김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