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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 랩소디’, PATA 골드어워드 마케팅 부분 수상

전주시 홍보영상, 지난 27일 방콕에서 열린 ‘PATA 골드어워드’에서 마케팅 부문 수상

 

(포탈뉴스통신)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스티브 바라캇의 선율과 전주만의 매력이 담긴 관광명소가 소개된 전주시 홍보영상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글로벌 마케팅 우수사례로 평가됐다.

 

전주시는 지난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권위 있는 관광 분야 시상식인 ‘PATA(Pacific Asia Travel Association) 골드어워드’에서 전주 관광 홍보영상인 ‘전주랩소디(Jeonju Rhapsody)’가 마케팅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주 랩소디’ 영상은 덕진공원과 한옥마을, 전주향교, 한벽터널 등 전주의 대표 관광지를 스티브 바라캇의 선율에 함께 담아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와의 협력으로 제작됐으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관광객들에게 전주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이 높게 평가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전주 랩소디’ 홍보영상을 활용해 전주의 관광자원을 세계에 알리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시는 PATA 골드어워드와 연계해 지난 27일과 28일 이틀간 진행된 트래블마트 행사에도 참여해 다양한 관광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시는 이 행사에서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전주 관광의 매력을 소개하고, B2B 상담을 통해 새로운 관광사업 기회를 모색했다. 또, PATA 회원들과의 네트워킹 강화 및 아시아태평양 관광 동향을 파악하는 데 주력했다.

 

전주시 관계자는 “이번 PATA 골드어워드 수상을 계기로 전주의 문화와 관광이 아시아태평양 지역뿐 아니라 전 세계로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전주를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전라북도전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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