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KPGA)와 디스산업㈜(대표 정홍준)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2년간 후원 협약을 맺었다.
25일 경기 성남시 KPGA 빌딩 10층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디스산업㈜의 정홍준 대표를 비롯해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디스산업㈜이 생산하고 유통하는 KF80, KF94 황사 방역 마스크 숨프리(SUMFREE)와 덴탈 마스크 웰즈(WELLS)는 KPGA 공식 마스크로 선정됐다.
특히 숨프리 마스크는 황사 및 미세먼지 등 여러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고 숨쉬기 편한 구조로 설계됐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지난 달 유럽 안전 인증 규격(CE)과 미국 FDA 등록까지 완료한 디스산업㈜의 대표 제품이다.
디스산업㈜의 정홍준 대표는 “KPGA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 국민 모두가 마스크를 착용을 하지 않는 그 순간까지 최상의 품질로 안전한 마스크를 만들어 소비자들이 개인 방역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KPGA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쳐 KPGA와 디스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은 “KPGA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약속한 디스산업㈜ 정홍준 대표님과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며 “디스산업㈜과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좋은 제품만을 생산한다는 강한 소신으로 철학을 생산’하는 디스산업㈜은 1998년 11월 설립됐으며 2016년 디스산업㈜ 연구소를 개소한 뒤 마스크 제품의 생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뉴스출처 : KP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