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주고받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뜻깊게 보내고자, 인기 작가 18명의 사진과 그림, 작품등을 한자리에서 관람 밎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전시가 갤러리 1898(명동성당) 제1전시실에서 23일부터 오는 29까지 개최중이다.
어릴적 크리스마스는 설레게 기다리던 산타할아버지, 캐롤송, 루돌프, 종소리, 선물 등 크리스마스 하면 떠올리는 추억이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코로나로 어렵고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작은 위로를 전하고자 크리마스 선물, 작은 소품전을 열었다.
사진작가 이란희(국제엔젤봉사단 홍보대사) 작품제목은 '잎사귀 틔우고 꽃도 피울거야' 이며, 코로나 확진자수가 줄고 있는 추세지만 코로나 재 확산으로 노인어르신들이 많이 사망하고 있다. 안타까운 현실에 이를 극복 할 수있는 이란희 작가의 작품에서 희망을 볼수 있다.
”이 콘크리트 벽에 손길을 내민 가녀린 나뭇가지는 내년 봄에는 어떻게든 푸른 잎사귀를 틔우고 꽃을 피울 것이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지만 내년에는 코로나가 없는, 우리에게 따뜻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작은 소품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몸도 마음도 추운 요즘 어릴때의 따뜻한 마음과 설레임이 많았던 크리스마스 추억을 되새기며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되길 바라며 저의 작품이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었으면 합니다“ 라고 전했다.
현재 사진작가 이란희는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며 국제엔젤봉사단(송해 명예총재)의 홍보대사로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 함과 돌아온 2021년에는 스마트리포터 외 여러 분야에서 활동 할 것이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전했다.
참여작가로는 권미쉘, 김경아, 김미향, 김수옥, 김숙영, 김태훈, 경륜스님, 박종현, 박한남, 소소혜, 손영자, 원춘호, 유무림, 윤홍선, 이건목, 이란희, 정미수, 최경자가 함께했다.
후원에는 포탈뉴스(최태문 대표), 뷰티앤패션(김태후 대표이사), 월간문화(최수현 대표이사), 강남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 국악예술신문(김태민 이사장)이 참여했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국제엔젤봉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