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함안군 종합사회복지관이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3월 8일부터 3월 19일까지 2021년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4월 5일부터 7월 23일까지 4개월(16주) 동안 9개 강좌, 13개 반으로 운영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교육기간은 변경될 수 있다.
교육과목으로는 요가(오전반, 오후반), 왕초보 여행영어, 포크아트 및 생활가구리폼, 문인화, 서예 등의 강좌가 마련된다.
저녁 시간에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중국어, 산야초활용방법과 건강관리, 요가(저녁반) 등의 강좌가 운영되어 퇴근 후 직장인들도 참여 가능하며,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한글교실, 실버기공체조강좌를 마련하여 평생교육을 위한 열린 교육의 장을 확대했다.
신청방법은 함안군 종합사회복지관(칠원읍 삼칠로 155) 또는 가까운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수강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제출하면 된다. 관내 거주 군민 및 다문화가정과 이주노동자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서 제출 후 수강료(4만 원)는 당일 입금해야 하며, 강의에 필요한 실습비나 재료비는 수강생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단, 어르신반 수강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함안군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함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