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5 (화)

  • 흐림동두천 23.0℃
기상청 제공

양산시의회 정숙남 의원,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예방을 위한 입법간담회 개최

의회, 시청, 경찰서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근절을 위해 함께나서

 

(포탈뉴스) 양산시의회 정숙남 의원은 3일 해마다 증가하는 공중화장실의 불법촬영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집행부 공무원 및 양산경찰서와 함께 입법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불법으로 촬영된 영상 및 사진이 온라인에 유포되는 등 불법촬영에 대한 시민들의 증가된 사회적 불안감을 해소하고, 불법촬영 예방 및 대책마련과 관련된 조례 제정을 위한 의견 수렴을 하고자 실시되었다.


정숙남의원은 이날 참석한 시청 관계부서 및 양산경찰서 관계자와 함께 불법촬영 예방에 필요한 구체적인 사항을 논의하고 불법촬영기기 점검 시 발생하는 애로사항 등에 대해 청취하면서 불법촬영 근절을 위해 민·관·경이 협업하여 상시점검 체계를 구축하여 줄 것을 요청하였다.


또한 제시한 의견을 수렴하여 공중화장실 시설물 설치기준, 신고체계 마련, 민간화장실 점검 유도 등의 내용을 담은 조례안을 제181회 양산시의회 제1차 정례회에서 발의할 예정이다.


정숙남의원은 “이번 간담회가 공중화장실에서 일어나는 불법촬영범죄를 예방하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라며 불법촬영기기 점검에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통해 범죄로부터 안전한 양산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양산시의회]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3대진단비, 비갱신형암보험 가입 시 유용한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포탈뉴스통신)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중에 암,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은 흔히 3대질병이라 일컬어지며 살아가면서 가장 먼저 대비해야 하는 중대질병으로 항상 강조되고 있다. 이들 질병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 가입하는 것이 진단비보험인데, 이러한 3대질병진단비를 중점으로 보장하는 보장성보험이 3대진단비보험 이다. 3대질병진단비보험은 각각의 질병에 주목해서 보장하기도 하지만, 나에게 맞는 추가 특약을 잘 골라서 가입한다면 종합건강보험으로도 충분히 활용도가 높다. 3대질병진단비 보험을 종합보험으로 활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암과 심장질환, 뇌질환에 대한 보장이 충분하도록 설계해야 한다. 암진단비 보험은 일반암 진단비를 기준으로 보험금이 지급된다. 암보험금은 암진단시 일시에 지급되므로 목돈을 한 번에 받아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암, 뇌질환, 심장질환에 대해 충분한 보장이 마련되어 있다면 특약으로는 질병후유장해 수술비보험 등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면 된다. 실손의료비 보험은 복수로 가입해도 중복보장이 안되지만 3대질병진단비 보험은 중복보장이 가능하므로 중대질병으로 인해 경제활동을 할 수 없게 되거나 높은 간병비 등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