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1 (화)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연예/방송

크랙시, 1년 6개월간의 준비를 모두 공개

 

(포탈뉴스) 5인조 걸그룹 크랙시가 내년(2022) 12월까지의 단계별 컴백 티저 영상을 한 번에 올렸다.


이번 크랙시의 컴백은 기존의 뮤직비디오 제작방법과 극명한 차별화 보여주는 4개의 영상이 4일간 순차적으로 올라오면서 그 엄청난 스케일과 퀄리티가 케이팝 팬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소속사에서는 공식 유튜브 채에 'DANCE WITH GOD, REQUIEM, END OF GAME', 그리고 'GAIA'까지 4편의 티저 영상을 10월 1일과 10월 4일에 업로드를 마쳤다.


등록된 각각의 영상마다 모든 기획과 촬영 그리고 업로드 준비를 마쳤다는 의미로 음반/뮤직비디오의 릴리즈 일자를 올렸으며, 크랙시를 기다리는 팬들은 물론 펜더믹으로 인해 영상으로 케이팝을 접하는 해외 팬들에게까지 압도적인 스케일에 관심도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 댓글에 나타나고 있다.


멤버 카린의 모습을 썸네일로 설정한 '챕터2 DANCE WITH GOD'은 2022년 2월 24일 릴리즈 예정으로 공개, 영상은 화려한 무대 조명과 왕좌를 상징하는 조형물에서 포즈를 취한 장면으로 다른 영상에 비해 백색 위주 의상으로 5명의 멤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리고 '챕터3 REQUIEM' 티저는 수백 개의 나무 십자가가 조성된 광야에서 '혜진'을 중심으로 블랙 의상과 조화를 이룬 멤버들의 강열한 포스, '우아'를 센터로 포진된 멤버들과 불타는 권좌, 쓰러진 사람들 등을 상징하는 듯한 '터 4 END OF GAME'까지 공개하며 사전제작 완성의 의미로 각 영상마다 2022년 6월 23일, 2022년 10월 6일의 날자를 명시했다.


소속사는 "챕터1 주제는 탄생, 챕터2 부와 환락, 챕터3 탐욕과 전쟁, 챕터4 종말 챕터5는 아직 미공개 상태이다."며, "대장정의 그 시작인 챕터1 "가이아" 티저 2를 4일 22:00 업로드하며 그 여정을 밝혔다."라고 피력했다.


또한 크랙시가 일주일간 업로드한 컴백에 대한 티저와 영상으로 현재 누적 조회는 100만 뷰를 기록하는 관심도를 간파한 소속사는 "우선 컴백 신보 'GAIA' 방송 활동 후 팬덤을 위한 온라인 무대를 준비하는 부분을 앞당겨서 준비할 생각이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탄생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챕터1 GAIA'는 오는 10월 7일 컴백 음원과 함께 웅장한 스케일의 무비 클립으로 영상의 풀 버전이 공개된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포토이슈


정치

더보기
국정기획위원회, 버스로 찾아가는 ‘모두의 광장’ , 전국 돌며 국민제안 경청투어 시작 (포탈뉴스통신)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위원장 이한주)는 7월 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4개 권역을 방문해 현장과 소통하는 ‘버스로 찾아가는 모두의 광장’ 상담 및 접수창구를 운영한다. 이는 온라인 참여가 곤란한 국민을 직접 찾아가 다양하고 생생한 국민의 제안 등을 경청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산불ˑ수해 피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민생 현장과 장기간 해결되지 못한 채 방치된 전국의 민원ˑ공공갈등 사안 등에 대해서도 현장을 확인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국정기획위원회 이한주 위원장, 신필균 국민주권위원장, 조승래 대변인 겸 상임 국민주권위원장 및 7개 국정기획위원회 분과장, 송창욱 국민주권위 부위원장 등은 ‘버스로 찾아가는 모두의 광장’ 출정식에서, 민생에 귀 기울이고 국민과 눈높이를 맞추는 진짜 소통을 당부하며, 모두의 버스 출발을 환송한다. 이번 현장 소통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운영되며, 7월 첫째주 강원권을 시작으로, 충청권·경상권·호남권의 접근성이 좋은 거점도시 청사에서 순회 방식으로 열릴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인근 시ˑ군ˑ구 주민도 참여하여 의견을 제시하거나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강소기업 탐방] “산양삼 한 뿌리 통째로 담았다”… 전통 건강원 DNA 계승한 ‘인터넷 건강원’ (포탈뉴스통신)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친정아빠건강식품’이 건강즙 시장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들은 ‘인터넷 건강원’이라는 새로운 유통·브랜드 모델을 내세우며 온라인 중심의 프리미엄 건강즙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친정아빠건강식품은 단순한 건강식품 판매를 넘어, 과거 골목 어귀에 있던 전통 건강원의 정성과 철학을 디지털 플랫폼으로 옮긴다는 기획 의도를 갖고 있다. 브랜드 이름 속 ‘친정아빠’라는 표현에서도 느껴지듯, 믿을 수 있는 가족의 손길과 진심이 담긴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회사 관계자는 “시중의 건강즙 대부분이 첨가물에 의존하거나 묽은 맛으로 소비자 신뢰를 얻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그럴 바에야 우리가 직접 제대로 된 제품을 만들자는 생각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산양삼 한 뿌리를 통째로… ‘진하게 달인 전통 방식’ 그대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건강즙은, ‘전통 건강원 방식’을 고스란히 계승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핵심 원재료인 산양삼을 한 뿌리 통째로 넣어, 진한 맛과 함께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우려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