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음료 및 식이 보충제에 사용하는 천연 카로티노이드 분야의 글로벌 리더 라이코레드(Lycored)가 최고의 항염 솔루션을 위한 새로운 전달 포맷인 라이코마토(Lycomato)6 ™ 비드렛 5%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는 이전에 라이코마토(Lyc-O-Mato®)로 알려진 동사의 대표적인 웰니스 추출물 라이코마토6의 브랜드 개명 작업과 동시에 이루어졌다.
이 브랜드에 6이라는 숫자를 추가하여 영웅격인 라이코펜, 피토스테롤, 피토엔, 피토플루엔, 토코페롤, 베타카로틴 등 6가지의 토마토 기반 식물성 영양소의 효능을 강조한다. 이 성분들은 독립적으로 작용하고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그 내부로부터 노화 방지와 아름다움을 지원한다. 라이코마토6가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개선하고,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며, 세포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항산화제와 관련하여 최근에 발표된 새로운 전임상 연구를 포함하여 25개 이상의 발표된 연구를 통해 라이코마토6 전체 성분의 항염 및 항산화 효과를 입증했는데 이 모든 요소들은 세포 노화 과정을 늦추고 장수를 지원한다. 이 혁신적인 건식 포맷은 검, 캡슐, 분말 음료와 태블릿 등 라이코마토6의 추가 애플리케이션 기회를 열어줌으로써 브랜드들이 라이코마토6의 항염 효과를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라이코레드 영업 담당 수석부사장 타미 히긴스(Tammi Higgins)는 "노화 방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라이코마토6의 애플리케이션 가능성을 확대하고 우리 고객사들에게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라이코마토6는 종합적인 항염 슈퍼히어로이며, 이번의 새로운 브랜딩을 통해 라이코펜 자체의 시너지 효과에서 라이코마토6의 시너지 효과를 차별화해준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pr newswire)
11월 19일 오후 2시(JST)에 열리는 웨비나에서 라이코레드의 과학적 가치 및 전략 책임자 엘리자베스 타쉬쉬(Elizabeth Tarshish) 박사가 최근 주요 과학의 학습과 애플리케이션 기회를 부각하는 라이코마토6의 과학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