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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서부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포탈뉴스)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은 지난 4일 관내 학교 및 교육지원청 주요 민원 응대자 대상(약400여명)으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친절교육은 「고객의 마음을 얻는 끌리는 서비스」 란 주제로 ▲진화하는 고객, 진화하는 고객의 기대수준 ▲상대방의 관심사에 집중한 대화 방식 ▲탁월함을 전달되는 긍정서비스 등의 내용을 특강으로 진행했다.


특히, 진화하는 고객의 기대와 서비스 트랜드에 맞춰 고객중심의 관점에서 소통할 수 있는 민원응대 방법을 중점적으로 전달했다.


임단철 교육장은 “이번 친절교육으로 고객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민원행정서비스를 실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천서부교육지원청은 고객만족도조사, 친절직원 및 민원처리 우수직원 포상 등 고품질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로 친절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뉴스출처 : 인천시교육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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