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 사비나공방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사비나공방은 제 이름을 걸고 오픈한 전문 핸드메이드 공방입니다. 사비나공방은 비누, 향수, 입욕제 등 원데이 클래스를 비롯한 취미 및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케 말리기 선물까지 주문 제작이 가능한 핸드메이드 공방입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과거 화장품 회사에서 오랫동안 근무하다 보니 수제 비누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우연히 수제 비누 클래스를 듣게 됐고, 나의 피부 타입에 맞는 레시피를 구성해서 나만의 디자인을 더한 비누를 만들 수 있다는 게 너무나도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그 후 비누를 비롯한 향수 등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배워가면서 제작하는 순간의 힐링, 나만의 감성을 더한 디자인, 완성된 제품을 사용하면서 뿌듯하고 행복한 나의 모습을 보며, 이 행복을 많은 사람과 함께 나누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공방을 운영하게 됐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수강생분들이 최대한 만족하실 수 있는 클래스로 진행하되 단순히 제품만 만들어가는 클래스가 아닌, 재료와 이론부터 자세히 설명해 드리고 나만의 감성을 더한 제품을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1:1 맞춤 클래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Q 사비나공방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오로지 나만의 제품을 만들며 힐링하실 수 있도록 프라이빗하게 운영하여 애인, 친구, 가족끼리 타인의 눈치를 보지 않고 그 시간을 온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한 지식을 바탕으로 재료와 이론 등을 제대로 알려드리고, 매 제작 과정에 1:1 맞춤으로 도움을 드리기 때문에 클래스에 대한 수강생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수강생님들이 나에게 집중하며 힐링하실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 공간에서 제대로 된 여러 가지의 클래스를 배우며 즐길 수 있도록, 좋은 수업을 계속 개발하고 또 배우며 발전하는 사비나공방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비누, 향수, 입욕제 등을 구매하는 것은 쉽습니다. 하지만 나에게 맞춰 직접 만드는 건 어렵습니다. 공방 클래스를 통해 스스로 제작하는 순간의 힐링, 나만의 감성을 더한 디자인, 완성된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껴지는 행복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