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수는 각급 학교 및 기관의 민원서비스 향상을 통한 청렴한 거창교육 실현을 위하여 개최되었다. 교육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지침 준수하에 민원처리 원칙, 나이스를 통한 제증명 발급 절차,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용 시 주의사항 등 직무 중심의 내용을 실제 사례를 들어 진행되었다.
박감열 행정지원과장은“코로나19 상황 가운데 어렵게 마련한 이 자리가 업무담당자 간의 민원처리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응대로 민원인 눈높이에 맞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하였다.
거창교육지원청은 지속적인 민원업무담당자의 전문성 제고를 바탕으로 민원인 대상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거창교육의 신뢰도를 향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거창교육지원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