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흥덕보건소는 조직 내 소통 강화와 시민 참여를 위해 ‘청렴소통 트리(Tree)’를 설치·운영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청렴소통 트리’는 직원과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흥덕보건소 본관 로비에 설치됐다. 시민들은 의견 카드를 작성해 직접 보건소 행정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전달할 수 있다.
매월 ‘청렴의 날’에는 방영란 흥덕보건소장이 직원들과 함께 청렴카드를 작성하고, 직원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또한, 청렴소통 트리를 통해 수렴된 시민의 소리에 대한 개선방안을 논의하고, 이를 통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자 노력하고 있다.
방영란 흥덕보건소장은 “청렴소통 트리를 통해 조직 내 소통 환경을 개선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겠다”며, “민원 처리 및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해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운영하고 시민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청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