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재)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신현상)은 도내 예술단체와 예술인을 대상으로‘2025년도 강원문화예술지원사업’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25년도 지원사업의 주요 변경사항과 세부 내용을 종합적으로 안내하며, 특히 올해는 예술교육 및 예술인 복지 지원 정보도 함께 제공되어 참여 예술인의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설명회는 ▲12월 28일 오후 2시 춘천(강원특별자치도청 별관 4층 대회의실), ▲2025년 1월 7일 오후 2시 원주(원주문화원 문화공연장), ▲1월 9일 오후 2시 강릉(강릉단오제 전수교육관 공연장), ▲1월 10일 오후 2시 춘천(국립춘천박물관 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예술인의 편의를 위해 토요일에도 1회 진행되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일정과 안내 자료는 강원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원문화재단 신현상 대표이사는 “강원문화예술지원사업은 도내 예술인과 단체의 창작과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된 중요한 사업”이라며, “많은 예술인과 단체들이 이번 사업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12월 23일부터 강원문화재단의 2025년도 문화예술지원사업 모집 공고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를 통해 도내 예술인과 단체가 다양한 창작 활동에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출처 : 강원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