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1 (금)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곡성군, 연말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숨은 명소 여행하고, 기념품 받자

곡성군, 연말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 곡성군, 연말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포탈뉴스) 전남 곡성군은 9월 13일부터 올 연말까지 곡성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곡성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총 10개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곡성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코스로 ▲섬진강 침실습지, ▲함허정과 제월섬, ▲대황강드라이브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가족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섬진강 기차마을, ▲가정역과 압록상상스쿨, ▲도림사와 오토캠핑장, ▲곡성 트롤리버스(2개 코스)가 마련됐다. 곡성의 문화와 예술에 젖어볼 수 있는 ▲성륜사와 아산조방원미술관, ▲태안사와 조태일시문학관 코스도 선선한 가을에 제격이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려면 스마트폰으로 곡성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에'에 접속해야 한다. 원하는 투어 코스를 선택하고 참여자가 투어 장소를 방문하면 GPS로 자동 인식돼 참여가 이루어진다. 1, 3, 5, 7, 10개 코스 완료 시마다 기념품(완주인증서, 지역특산품, 관광기념품 등)을 받을 수 있다. 곡성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에서는 스탬프 투어 외에도 각 관광지에 대한 소개, 도보 및 차량 길 안내, 여행 후기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참가자를 대상으로 SNS 참여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 참가자가 본인의 SNS에 스탬프 투어 관련 사진과 해시태그를 게시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완주 인증서와 인증샷을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매달 말일 기념품이 배송된다. 9~10월에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에어팟 등 푸짐한 상품을 10월 말에 증정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우리 군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에서 자신만의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 곡성군]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이재명 대통령 "폭염 극심…국민 건강·재산 지키는데 가용 행정력 총동원" (포탈뉴스통신) 이재명 대통령은 10일 "기록적인 폭염에서 우리 국민들의 건강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각 부처가 가용한 행정력을 총동원해달라"고 지시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대통령실에서 주재한 수석·보좌관 회의 모두발언에서 "폭염으로 인한 여러 피해들이 발생하고 있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 대통령은 "과거와 달리 장마가 일찍 끝나고 폭염이 아주 극심해지고 있다"며 "기후변화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이에 대한 대응도 부족함이 없어야 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취약계층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가능한 대책을 신속히 집행해야 한다"며 "각 지방자치단체나 공공기관들이 보유한 무더위 쉼터가 제대로 관리되는지도 점검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와함께 "농어촌 대책도 챙겨봐야 한다"며 "유례없는 폭염으로 가축 폐사가 급증해 축산농가의 고통이 큰데, 관계부처들이 소방차나 가축방역차 등을 활용해 신속하게 급수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발 빠르게 재난 안전 특별교부세를 지원해 송풍팬, 영양제 등의 지급이 신속하게 이뤄지도록 조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양식 어가 피해와 관련해서도 "수산생물의 안전 및 어업인의 재산 피해 방지를 위해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책이 필요하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