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9 (수)

  • 맑음동두천 -3.5℃
기상청 제공

사회

대전 서구, 2025년 독서아카데미 강사 공개모집

초·중등 독서체험활동을 위한 강사 11명 채용, 오는 26일까지 모집

 

(포탈뉴스통신) 대전 서구 공공도서관은 2025년 미래산업 진로 탐색 독서아카데미를 운영할 우수한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독서아카데미는 학년별 맞춤형 도서를 선정하여 관련 독서지도 및 독서를 기반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학년 반별에 따라 △초등 1~2학년 5개 반, △초등 3~4학년 5개 반, △중등 1~3학년 1개 반의 강사 총 11명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 또는 해당 분야 강의 경력이 2년 이상인 자로 지원 자격 중 하나라도 해당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지원 희망자는 공고된 서식에 따른 제출 서류를 이메일로 오는 2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서철모 청장은“유능한 전문 강사 발굴을 통한 내실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관내 아동ž청소년의 독서 활동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대전시 서구]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3대진단비 및 비갱신형 암보험 가입 시 보험비교사이트 이용해보자! (포탈뉴스통신) 3대질병으로 일컬어지는 암,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은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진단비를 집중적으로 보장해 주는 보험상품을 3대질병진단비 보험이라 할 수 있다. 3대질병진단비보험은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우선 암진단비 특약에 가입할 경우 보통 일반암 진단비를 기준으로 보험금이 지급된다. 암보험금은 진단시 일시에 지급되므로 필요한 용도로 자유로이 사용이 가능한데, 암과 뇌/심장질환에 대한 보장이 충분하다면 수술비보험 특약이나 질병후유장해 같은 특약을 추가로 설계하여 폭넓은 보장과 함께 종합형 상품으로서의 기능을 발휘할 수도 있다. 이 같은 3대질병에 대한 진단비 보험은 중복가입시에도 실손보험과는 다르게 중복보장이 가능하므로 중대질병으로 인해 장기치료가 필요한 경우 소득단절 및 간병비 등을 대비하기 위하여 복수로 가입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중복가입의 경우 보험료 부담이 커질 수 있으므로 사전에 3대질병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여 판매회사 및 상품별로 가격을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우선, 암보험을 가입하기